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샤로수길] 에그썸 EggThumb 팩트리뷰

by 병진들 2017. 9. 20.

[샤로수길] 에그썸 EggThumb 팩트리뷰



주말에 여자친구랑 어딜갈까 고민하던중 평소 나와함께 가보고싶다고 했던 서울대입구에 위치한 샤로수길을 가봤다.

처음에 샤로수길이라는 단어를 들었을때만해도 가로수길을 상상했는데 내 생각과 전혀 달랐다.

차 한대 겨우 지나갈법한 좁은 골목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5~6평형 되어보이는 가게들...

가게가 작아서 그런지 왠지 다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었다.

사람 많은 번화가를 싫어하는 나로서는 오히려 가로수길보다 더 좋았음..ㅎㅎ


어느때와 같이 리뷰 시작과 동시에 지도 먼저..^^





여자친구와 샤로수길 첫 음식점은 오믈렛으로 유명한 에그썸이었다.

아래 사진을 봐도 딱 보이지만 정말 작다..

다닥 다닥 붙어앉아 겨우 다섯팀 정도 (2인기준) 앉을 수 있고 2명이상 오게되면 따로 앉아야 한다는 문구가 써있다.






난 운이 좋아 앞에 4팀정도 밖에 없어서 웨이팅이 길진 않았다. 10분정도..?

안으로 들어와보면 귀엽게 허브도 장식되어 있고 작은 인테리어가 보기 좋다.




메뉴는 그라탕, 오믈렛, 샐러드 세종류밖에 없지만 원래 맛집일수록 메뉴가 적으니까..ㅎㅎ

여자친구는 화이트 마드마 오믈렛을, 난 마그마 오믈렛을 주문했다.






아래 사진은 화이트 마그마 오믈렛..

 맛은 조금 맛있는 까르보나라 맛.. 이다. 근데 같은 소스여도 정말 부드러운 오믈렛계란과 함께 먹으니 맛이 달랐던것 같다.

너무 느끼하지 않게 청량고추같은걸 넣었는지 음식 본연의 맛을 더 살려주는것 같이 좋은정도의 매운맛도 느껴졌다.





이건 내가 주문한 마그마 오믈렛..

 소스는 딱 맛있는 하이라이스 느낌이고 이것 역시 오믈렛 계란과 함께 먹어서 특이하게 느껴졌던것 같다.

위에 뿌려져있는건 말린 슬라이스마늘인데 여자친구는 다 골라내고 먹음...ㅠㅠ

솔직히 그렇게 잘 어울린단 느낌은 못받았다. 이빨에 자꾸 끼고.. 차라리 비슷하게 생긴 시리얼이었으면 조금더 나을지도..





 < 총평 >


장점

1. 샤로수길 맛집답게 상당히 맛있었다. 괜히 유명한건 아닌듯 하다.

2. 여유생기면 샐러드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

3.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이쁘다.


단점

1. 마그마 오믈렛 위에 말린마늘이 좀 안어울리는것 같아... (내취향)

2. 손님은 많은데 가게가 작아서 웨이팅이 좀 오래걸린다.. 웨이팅 룸으로 사용하고있는 차고를 개조해서 손님을 받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