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대학로] 초밥집 스시노백쉐프 리뷰

by 병진들 2018. 4. 4.

[대학로] 초밥집 스시노백쉐프 리뷰



여자친구랑 처음으로 뮤지컬을 보러가기로한날.. 여자친구가 월급턱을 쏜다길래 비싼 스시집을 찾아봤다.

하지만 비싸진 않았고 아쉽..지도 않았음


암튼 요즘 귀찮아서 블로그 안했는데.. 날씨도 풀린겸 오랜만에하는 첫리뷰로 선택됬다.


일단 위치는 여기

혜화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요리조리 잘 가다보면 보임 ㅇㅇ



리뷰 시작  ㅜ 


아래보이는 샐러드와 미소장국은 1인1개를 준다. 여자친구는 샐러드를 좋아하지않아서 내가 좀 뺏어먹었음 





메뉴판찍었던거 같은데 사진이 없네.. 

이 메뉴가 뭔지 기억안나는데 암튼 2인세트같은거였음


다시보니까 또먹고싶다... 초밥먹는순서는 다들 알겠찌만..

내가먹고싶은거 먼저 먹으면 됩니다. 

맛이 약한거 먼저먹고 그런거 안지켜도됨.





이게 스테이크 초밥이 진짜 스테이크올려놔서 맛있음.. 무슨부위인지 모르겠는데 아 하라라레레레렐

근데 오히려 장어는 그냥 그랬음..





가시가 좀 많긴한데 그냥 무시하고 먹어도 됨




세트에 포함된 냉모밀과 나가사키!

난 냉모밀을 선택했고 여자친구는 나가사키를 선택했는데 냉모밀 추천..^^




다른 블로그에서 죤맛이라던 치즈고로케

맛있긴한데 한명당 반쪽이라 뭔가 맛을 느끼기 전에 사라진다!! 더줬음 좋겠다.. ㅠ





 < 총평 >


장점

1.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초밥집.

2. 플레이팅이 이쁨

3. 재방문 의사가 있음!


단점

1. 블로그할생각으로 간곳이 아니라 단점을 굳이 안찾았는데.. 음식 나오는게 약간 느린 느낌..?

-> 다르게 생각하면 그자리에서 회떠주는거니까 단점이라고 할건 아닌듯..ㅎㅎ

2. 좌석이 좁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