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을왕리] 바지락 칼국수 아구찜 해물탕 싼집

by 병진들 2017. 10. 19.

[을왕리] 바지락 칼국수 아구찜 해물탕 싼집



늘 그렇듯, 지도부터 투척

전화번호는 032) 752-5454




위치는 여기가 정한데 음식점 자체는 검색으로 안나오는듯 하다.. 

조개구이 먹으러 을왕리를 놀러갔는데, 조개구이는 저녁에 먹어야 하니 점심으론 바지락 칼국수를 먹으러 여기저기 찾아다니던중..


처음엔 충청도 칼국수 어쩌구하는곳을 갔는데 그냥 나옴ㅎㅎ 이유는 여기 


그래도 저런곳 거르고 여기처럼 좋은곳 찾아서 다행이었다.



가격이 어떻게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을왕리에서 파는것 치고 저렴한 가격이다.

이 전에 들어갔던 충청도어쩌구는 물회도 최소 3만원이던데 ㅎㅎ



우리는 예정에 없었지만 충청도 어쩌구에서 버릴 돈을 세이브 했다치고 물회와 칼국수를 주문했다.

각 1개씩만 주문했는데도 친절하신 사장님..ㅎㅎ 자꾸 비교하게되네



와..진짜 또먹고싶다 너무 맛있었음..

물회 뭐.. 거기서 거기라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암튼 맛있음 보기만해도 침이고인다.





쉨쉨 섞어주면




크.. 한젓가락 하고싶네 아니 다섯젓가락..ㅠ 

진짜 침고인다 

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지금점심시간인데




물회에 묻힌 느낌이지만 바지락칼국수도 국물 시원하고 진짜 맛있다.

물회랑 같이먹으면 차가웠다가 뜨거웠다가 아주 잘어울림..!!



총평 

단점이 딱히 없어서 생략





댓글